ccmedia workshop in Gapyeong 2022

workshop in

Gapyeong

ccmedia workshop 2022

2022/6/10 ~ 2022/6/11

scroll

풍경

씨씨미디어는 가평의 아름다운 북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이뜨랜 리조트에서 1박2일의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관광버스를 타고 도착할 즈음 저 멀리서 한눈에 들어오는 귀여운 러버덕이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도착 당시 하늘이 조금 흐린 상태였는데, 비가 한두 방울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체크인을 기다리며 단체복을 나눠 입다 보니 비가 금세 개어 다행이었습니다.

물안산과 북한강에 둘러싸인 숙소는 잔잔한 물안개를 끼고 있어 고즈넉한 분위기가 휴식을 취하기 안성맞춤이더라구요.

각자 배정받은 숙소에서 짐을 풀고 단체복으로 갈아입었습니다.
  • 사진 출처 : 이뜨랜 리조트 홈페이지

• 노을이 아름다웠던 저녁

• 북한강과 러버덕이 내려다보이는 숙소 뷰

• 물안산 끝자락이 보이는 마운틴 뷰 숙소

• 바베큐 파티장이 있어서인지 많이 보이는 고양이들

• 숙소 입구에서 찰칵~!

• 물놀이하기 좋은 날씨

모터 보트

가평에서 수상레저를 빼놓을 수 없죠.

모터보트, 웨이크보드, 바나나보트 등등 .. 씨씨인들은 여러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근접 촬영이 가능했던 모터보트의 사진을 보여드려요.

재빠르게 좌우로 흔들리는 모터보트는 속도가 빨라 짜릿했는데요. 순식간에 북한강을 따라 남이섬까지 다녀와 신나는 경험이었습니다.
  • 보트 출발 전 찰칵 ~!

• 멋진 풍경을 사진으로 남겨요

• 상쾌 그 자체~!

• 최고!

피구

자유 시간과 수상 레저 시간이 끝난 후, 씨씨인들이 운동장으로 모였습니다. 바로 대망의 피구 시합 때문인데요.

둘로 나눈 팀 중 이기는 팀 전원에게 상금이 걸려 있었습니다.

모두 정말 열심히 하셔서 마치 학창 시절 운동회로 돌아간 기분이었는데요.

피구 고수들도 게셔서 서로의 새로운 모습을 많이 알아가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단체복을 입고 반반 팀을 나눠 피구 시합!

• 뜨거운 피구 열기에 흩날리는 흙먼지

• 이기기 위해 본격적으로 임하는 씨씨 임직원들

• 파이팅 넘쳤던 피구 시합

대표님 말씀

휴식시간 뒤 세미나실에서는 씨씨미디어의 신규 사업 발표 및 신입사원 인사, 저희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비전에 대한 대표님 말씀이 있었습니다.

피구하고 온 뒤 인지라 더운 씨씨인들을 위해 목걸이형 선풍기를 제공해 주셔서 모두 시원하게 대표님 말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말씀 내용을 들으며, 씨씨인들은 씨씨미디어가 지나왔던 길에서부터, 진행했던 프로젝트들과 앞으로 착수해야 할 프로젝트 방향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고 마지막 순서로는 자기소개 시간을 가졌습니다. 외부에 있다가 오신 분들이나, 새로 오신 신입사원분들도 계셨기에 서로를 알 수 있는 좋은 자리였습니다!
  • 자기소개 시간

• 브리핑 중이신 대표님 모습

• 질문 시간

• 경청하는 씨씨인들

바베큐 파티

저녁이 되고 모두가 기다렸던 바베큐 파티 시간이 되었습니다. 넓은 잔디 광장에 마련된 파티장은 예쁜 노을과 함께여서인지 분위기가 좋았어요.

숯불에 바로 구워 먹는 고기는 맛있었고, 수제 소세지 구이는 인기 폭발이었습니다.

그렇게 이야기꽃을 피우며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졌어요.

해 가 지고 난 뒤에는 깜짝 가위바위보 이벤트도 있어 씨씨인들은 즐겁게 워크샵의 밤을 보냈습니다.
  • 숯불에 구워 먹는 바베큐 파티~!

• 운동 후 먹으니 더 맛있는 식사!

• 기념사진도 찰칵

• 건배사와 인사 시간

• 깜짝 가위바위보 이벤트

• 넓은 잔디밭 파티장

• 저녁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 배부르게 먹었어요~!

• 나무와 강으로 둘러싸여 있어요

• 인기폭발! 수제 소세지구이

• 이사님도 찰칵 ~!

• 해가 져도 계속되는 만찬

• 워크샵 첫째날의 마무리!

경품 뽑기

다음날 워크샵 2일차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모두 아침을 먹고 난 뒤, 수상레저 시간이 한 번 더 주어졌습니다.

그 후 모두 짐을 싸고 카페 앞으로 모였습니다. 출발하기에 앞서 경영지원본부에서 준비한 깜짝 경품뽑기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손수 종이로 만드신 정성 가득 뽑기 판을 보며 이번 워크샵을 준비하신 경영팀의 마음이 느껴져 참 감사했는데요, 덕분에 모두 행복하게 워크샵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 경영팀에서 손수 준비해주신 뽑기판

•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

• 즐거운 워크샵이었습니다!